ios::sync_with_stdio(false);
cin.tie(0);
cout.tie(0);
위의 3가지 구문을 사용하여 시간 단축
멀티스레드 환경이나 화면 출력부분에서는 의도와 다르게 동작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프로젝트나 시스템 구축 시에 잘
사용하지 않는다.
다만, 코딩테스트 환경은 싱글테스트 환경이 대부분이며 화면 출력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속도 향상을 위해 이 구문을
사용한다.
1.
ios::sync_with_stdio(false);
C의 stdio와 C++의 iostream의 동기화 비활성호, C++독립 버퍼 사용으로 수행속도가 빨라지는 효과가 발생
2.
cin.tie(0);
cout.tie(0);
기본적으로 cin, cout은 하나로 묶였는데, 이는 한 스트림이 다른 스트림에서 각 IO 작업을 진행하기 전 자동으로 버퍼를
비워주는 것을 보장
특히 cin을 수행하기 전 기본적으로 cout 출력 버퍼를 지우는 작업을 수행하는데, 이 작업을 생략하기 때문에 속도가
빨라지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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